fbpx
SPEAKER

DAY 1Track 2

AI는 어떻게 미래의 일하는 환경을 바꿀까?
(Seven Ways Artificial Intelligence Will Impact Future Workplaces
)

AI (인공 지능)는 조직의 형태를 바꾸어 새로운 직장 도구를 제공하고 업무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사물 인터넷(IOT)과 결합 된 AI는 직장에서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예측할 수 있다. 업무 경험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스마트 빌딩”의 아이디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는 것을 볼 것이다.

AI가 제공하는 증강 현실 (AR)은 우리가 상상하기 시작한 방식으로 물리적 세계와 가상 세계를 융합시키기 시작하는 것을 접할 것이다. 이 세션에서는 AI 렌즈를 통해 직장과 직장의 미래를 살펴 보고자 한다.

Speaker

https://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9/09/peter-andrew-300x300.png

Peter Andrew CBRE, Workplace Strategies Asia Pacific Executive Director

Peter는 일과 일터를 변화시켜 사업 성과를 견인하고 근로자의 삶을 향상시키는데 헌신하고 있다.
Peter는 CBRE APAC에서 12개국, 12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Workplace Strategy Centre of Excellence를 이끌고 있으며, 문화, 행동, 기술, 조직적 프로세스를 이해한 후 혁신적인 일과 학습을 위한 물리적 환경을 만들고 이용하는데 열정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
특히 Peter의 Thought Leadership 분야는 인공지능과 증강현실이 기업이 운영하는 방식,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 그리고 그들이 일하는 환경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