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PEAKER

DAY 1Track 2

고객 경험 관리의 AI 및 ML: 생산성 향상 및 고객 경험 향상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은 크게 변화하고 있다. 고객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는 브랜드가 채널 및 기기에서 원활하고 관련성 있고 개인화 된 방식으로 브랜드와 소통 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브랜드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해당 데이터를 선별하여 의미있는 통찰력을 얻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적절한 장소에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경험을 실시간으로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간단한 일이 아니다. 조직은 데이터 및 콘텐츠 구성 방식을 변경해야 할뿐만 아니라 조직 구성 방식을 재고하고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발전 시키며, 이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대규모로 실행할 수있는 적절한 기술을 배포해야 한다.

이번 세션에서 AI가 머신러닝과 AI를 활용하여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켜,  AI / 머신러닝 기능을 갖춘 크리에이티브 및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궁극적으로 오늘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Speaker

https://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9/09/hiro-300x300.png

Hiro Awanohara Senior Product Marketing Manager, Adobe APAC & Japan

Hiro Awanohara는 2010년에 Adobe에 합류한 이후,  미국, 일본 및 APAC 지역의 주요 고객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를 위한 전략을 만들고 실행했던 마케터로서 그의 경험을 활용하여, ​히로는 컨텐츠, 데이터 및 기술을 활용하여 브랜드가 고객과의 관계를 변화시키고, 고객 참여방식을 혁신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