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PEAKER

DAY 1Track 2

AI가 이끄는 차세대 마케팅에 대하여
(Next generation marketing powered by AI)

데이터는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되지만, 대부분의 데이터가 일관성도 떨어지고, 원하는 품질이 되지 못해서, 마케팅 용도로  실행 하기 전에 어느 정도의 변형이 필요하다.

계산 생물학자인 마이클 드리스콜은 “애드테크 세계는 하루에 약 4,000억 건의 거래를 처리하는 반면, 뉴욕 증권거래소는 60억 건의 거래를 처리한다. 그리고 프로그래메틱 광고 거래는 각각 100개의 데이터 필드를 사용하는 반면, 주식 거래는 10개의 데이터 필드를 사용한다.”라고 말했다.

인공지능은 기업이 관련된 실행 가능한 소비자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Arvind는 AI로 움직이는 차세대 마케팅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그리고 현재와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AI Summit 2019 Seoul에서 그 인사이트를 나누고자 한다.

Speaker

https://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9/08/Arvind-Sethumadhavan-1.jpg

Arvind Sethumadhavan Former) Dentsu Aegis Network, Corporate Innovation Accelerator

Arvind Sethumadhavan은 기업이 확장 가능한 혁신 및 디지털 전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는 싱가포르 정부의 경제개발위원회(EDB)와 협력하여 인공지능과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새로운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싱가포르의 글로벌 혁신센터를 설계하고 출범시키는 데 기여해 왔다.

그는 또한 자동차, FMCG, 여행 분야 전반에서 기술 파트너 및 신생 기업과 협력하는 기업들을 위한 혁신 가속기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그는 MIT 기술 검토 및 경제학자들과 같이  APAC의 디지털 붕괴에 대한 사고적 이니셔티브를 주도 및 동향 파악 관련하여 책을 출판했다.

그는 i-COM Global Data Ventures Challenge, AI Summit, Singapore Smart Nation Summit, Cannes Lions Innovation, World Economic Forum and Horasis 등과 같은 글로벌 선도적인 마케팅 산업 이니셔티브에 적극 기여하며 강연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