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BLOG

BLOG

AI SUMMIT AGENDA의 프로그램에서 세계적인 전문가와 브랜드 그리고 갹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노 코드 시대, AI가 마케팅을 바꾸다

2020년 11월 12일
Scott-Brinker-1200x630-1200x630.jpg

프리 빌트 (Pre Built)와 노 코드 (No Code) 소프트웨어가 시장을 바꾸고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은 소프트웨어가 브랜드와 크리에이티브를 다루는 마케터들에게는 너무나 먼 영역으로만 느껴졌었죠. 그러나 점점 기술의 발전은 비 전문가들에게 과거 전문적 지식을 가진 전문가들이 다룬 영역의 거리를 없애 왔습니다.

현재의 노 코드 트렌드 확산에는 AI가 결정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와 실험으로, 점점 더 나은 결과를 나타내고 있고, 전문적인 IT 지식이 없는 사람에게도, 복잡한 알로리즘으로 가득차 있는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에게는 더 편리하게 사용토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미래의 보이스 검색과 명령어는 더욱 더 시장의 풍경을 바꿀 것입니다.

노 코드 시대의 AI가 바꿀 마케팅의 미래…

2020, AI SUMMIT에서는 세계적인 마케팅 테크놀러지 구루, Scott Brinker가 키노트 강연자로 나설 예정입니다.

그는 Marketing Technology의 준말이 Martech의 용어를 전세계 마케터에게 알리고, 그의 Martech 블로그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산업의 이해 관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사이트입니다. 그의 전문지식과 식견을 들어 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