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PEAKER

DAY 1Track 2

머신러닝이 드라이브하는 마케팅 최적화

머신러닝과 함께 달라져야 할 마케팅, 그리고 마케터

TV의 시대가 저물고 영상마저 모바일로 보는 시대가 되면서, 인지-고려-구매로 이어지는 마케팅 퍼널의 전체 성과를 정량화하는 이른바 ‘퍼포먼스 마케팅’이 표준으로 자리잡았다. 그리고 이제는 퍼포먼스 마케팅이 한 단계 더 나아가, 머신러닝을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거듭나고 있다. 머신러닝 시대의 최첨단 퍼포먼스 마케팅은 어떠한지, 또 앞으로는 어떻게 발전할지, 그리고 그 발전 속에서 마케터들은 어떻게 해야할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Speaker

https://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9/11/김용우-300x300.png

김용우 구글, Customer Solutions 매니저

김용우 매니저는 스타트업 영업직에서 커리어를 시작, P&G 마케팅을 거쳐 현재 구글커스터머 솔루션 본부에서 고객들의 성공적인 마케팅과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