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PEAKER

DAY 2Keynote 

셀링(Selling)의 미래: AI는 어떻게 셀링의 방식을 바꿀것인가? (The Future of Selling: How AI will Change Everything)

모두가 세계가 빠르게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테크놀러지가 글로벌로 모든 국가를 넘어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속도가 가속화하고 있다는 것을 제대로 인지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다. 

이번 강연에서 어떻게 글로벌 기업들이 AI를 활용하여, 세일즈에 생산성을 최적화하고 마케팅 투자를 어떻게 하며, 마진을 높이며 Share of Wallet을 증가시키며, 영업 사원의 비영업 활동 시간을 줄이고 영업력은 또 어떻게 자동화할 수 있는지 보여주고자 한다. 영업은 모든 비즈니스의 가장 과학화되지 않은 마지막 영역이다. 그러나 AI가 이것을 바꾸고 있다.

▶ 키노트 Zbigniew Michalewicz 박사 : AI는 수천 년 된 인간의 영업(Selling) 방식을 바꿀까? _ 읽어보기

Speaker

http://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8/10/Zbigniew-Michalewicz-300x300-1.jpg

Dr. Zbigniew Michalewicz Chief Scientist, Complexica 설립자

Zbigniew 박사는 국제적으로 수학적 최적화와 신기술로 널리 알려진 작가, 교수 그리고 사업가이다. 

​현재 AI 기반의 소프트웨어사 ‘Complexica’의 설립자이자 수석 사이언티스트이다. Complexica는 기업용 AI 기반의 영업 솔루션을 갖고 있다.  Zbigniew 박사는 지난 30여 년간 예측 분석, 최적화 (Optimization), 셀프 러닝 시스템에 관한 300개의 논문과 25권의 책을 썼고,  그의 연구는 5만번이상 논문에 인용되었다.  그의 책은 휴리스틱 방법, Adaptive Business Intelligence, How to Solve It: Modern Heuristics 및 Genetic Algorithms + Data Structures = Evolution Programs 등이다. 

Zbigniew Michalewicz는 또한 중국 우한대학교의 컴퓨터 과학원, 폴란드 과학 아카데미, 폴란드-일본 정보기술 연구소, 그리고 국가 핵심 소프트웨어 연구소에서도 교수직을 맡고 있다.그는 또한 한국 서울대학교의 구조 복합 연구소에 연합되어 세계 각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있다. 그는 현재 호주의 애들레이드 대학의 컴퓨터 과학 교수이다.​

사업가로 그는 2005년부터 2013년까지 Zbigniew Michalewicz는 SolveIT Software의 공동 설립자이자 Chief Scientific Officer로, 공급망 최적화 비즈니스에서 180만 명의 직원 및 2,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SolveIT Software는 Deloitte가 선정한 2012년 호주에서 3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회사는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고객 중 리오Tinto, BHPita, BHP를 포함한 일부 대기업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