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PEAKER

DAY 1Track 2

동남아시아 최대의 공유 차량 서비스 Grab, 우리는 어떻게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AI를 활용하는가?  (Actionable AI for a Smooth Ride Hailing Experience Across Southeast Asia)

동남아시아 최대 자동차 여행 플랫폼인 Grab !!  Grab의 230만 명 이상의 운전자들은 매일 8개국, 168개 도시에서 크고 작은 길을 다니면서 엄청난 양의 GPS 데이터를 남기고 있다.  이 데이터는 도시의 지도와 거의 비슷할 만큼 엄청나다.  이제 이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데이터 사이언스 모델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해 사용된다고 상상해 보면, 우리는 우리의 위치를 더 잘 파악하여 서비스를 강화하고 승객(수요), 운전자(공급)와 도시 인프라(맵)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Grab의 데이터 과학자로써, 우리가 어떻게 AI를 이용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 그 케이스를 강연할 예정이다. 

Speaker

http://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8/10/Jagannadan-Varadarajan-_-grab-webbb-300x300.jpg

Jagannadan Varadarajan Data Science Lead (Machine Learning), Grab

Jagan은 Grab에서 수석 과학자로 머신러닝 데이터 사이언스 팀을 이끌고 있다.  또한 지도, POI, 내비게이션 및 여행 시간 예측과 관련된 모든 것을 관리하는 Geo 그룹의 데이터 사이언스 리더로 재직 중이다.  Grab에 입사하기 전 Jagan은 “시맨틱 비디오”에서 Advanced Digital Science Center (ABS, University of Illinois Avera Champaign의 연구 기관)의 연구 과학자이자 박사 연구원이었다.

2012년 스위스 로잔공과대학에서 베이지안 그래픽 모델, 추론 기법, 그리고 대규모 비디오 분석과 시각 감시에 대한 적용으로 박사 과정을 밟았다. 그가 개발한 비디오 감시용 프로토타입은 파리, 로마, 토리노의 몇몇 이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역에서 성공적으로 테스트 되었고 이후 상용화되었다.

또한, Jagan은 상위 컴퓨터 비전과 패턴 인식 컨퍼런스 및 저널에 발표된 30개 이상의 기사를 공동으로 작성했다. 그는 컴퓨터 비전 및 기계 학습에 관한 여러 최고 수준의 컨퍼런스와 여러 주요 IEEE 저널의 논평가로 계속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