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PEAKER

DAY 2Track 2

AI & Machine Learning을 활용한 고객 경험 제공 (Using AI & Machine Learning to Deliver Customer Experience at Scale)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은 이제는 더 이상 단순히 제품에 한정되지 않는다고객은 브랜드와 좋은 경험을 갖고 있는 경우 다시 돌아오기 때문에이제는 고객의 경험이 매우 중요시 여겨지고 있다. 그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이해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지를 예상해야 한다또한 고객은 넓은 선택의 폭을 가졌기 때문에그들이 원하는 바를 제공하기에는 시간이 충분치 않다.

따라서, AI Summit 2018 in Seoul에서 AI Machine Learning을 활용하여 마케터들이 콘텐츠를 더 빨리 생성하고고객이 원하는 바를 더 깊이 이해함으로써 규모에 맞는 개인화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 등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Speaker

http://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8/11/hiro-awanohara-300x300.jpg

Hiro Awanohara Sr. Product Manager & Regional Evangelist, Adobe

Hiro Awanohara 2010 Adobe에 합류한 이후 솔루션 컨설턴트로서 미국과 일본의 주요 고객들과 함께 협력하고 있다.

Hiro는 다양한 회사에서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한 마케터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그는 콘텐츠데이터 및 기술을 활용하여 각 브랜드가 고객 참여 방식을 혁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