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PANEL

DAY 1Track 2 / Panel 

Panel) Conversational AI의 비즈니스 융합의 미래: B2B & B2C 

지난 2년간 AI에 프로젝트 중에서 챗봇 프로젝트가 많았고, 음성 인식 디바이스가 봇물처럼 나왔다.  
소비자들 관점에서는 매우 놀라운 기술적 혜택이거니와 놀랄운 경험이기도 하다. 한편으로 인간과 기계의 대화가 자연스럽지 못하여, 이제 이 거대한 새로운 대화의 시대의 시작점에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패널에서는 바로 Conversational AI를 고민하는 실무 전략가들을 초빙하여, 기술적 관점, 시장 관점, 소비자 관점 그리고 사업 관점에서 Conversational AI의 현재와 미래를 풀어보고자 한다.  

Speaker

http://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8/10/박정호-카카오-300x300.jpg

박정호 이사, 카카오

박정호 이사는 카카오 카톡사업전략팀에서 비즈니스 플랫폼의 진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이를 위한 다양한 버티컬 검토, 챗봇 사업화 작업 및 AI 스피커 활성화를 위한 국내 주요 사업자와의 사업 개발을 맡고 있으며, 톡/AI 사업 확대를 위해 필요한 다양한 투자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전기공학과 & 경영학과 졸업 후,  Accenture, KT를 거쳐 Bain&Co. 통신미디어테크 프랙티스 상무를 역임했다.

이번 AI Summit 2018에서 “대화형 AI의 비즈니스 융합의 미래: B2B & B2C” 라는 주제로 패널로 참석 할 예정이다.

Speaker

http://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8/10/임채환-상무-300x300-webb.jpg

임채환 상무, KT

임채환 상무는 KT그룹에서 무선데이터사업디바이스사업제휴마케팅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임 상무는 다양한 분야의 융합이 필요한 AI의 서비스 기획 및 마케팅제휴 담당 상무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인공지능 스피커 보급 140만대로 국내 시장을 리딩하고 AI키즈/쇼핑/아파트/호텔/차량 등 다양한 생태계를 확장하는데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