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PEAKER

DAY 2Track 1

AI의 시대, 당신의 일과 조직의 미래 

AI는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조직과 조직에 있는 구성원의 일에도 영향을 주는 것이 이미 현실화되고 있다. 
이 세션에서는 조직 문화, 채용, 인재 육성에 전문가를 초빙하여, 실제 AI가 도입되면서, 조직 문화의 변화, 일의 변화 그리고 채용의 변화 등 흥미로운 소재를 다뤄 볼 예정이다.  AI Summit 참가자들은 참가자 개인적인 측면에서 또 조직 관리자는 조직 관리와 일의 변화에 대한 대응 측면에서 많은 생각을 할 시간이 될 것이다. 

Moderator

http://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8/10/유준희-대표-300x300.jpg

유준희 대표, 조직문화공작소

유준희 대표는 국내 최초의 조직문화 전문컨설팅회사를 설립하고 지난 10여 년간 다양한 대기업들을 대상으로 조직문화진단, 가치체계 정립, 조직개발 등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Edgar Schein, Charles Handy를 비롯한 다수의 조직문화 분야의 석학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Appreciative Inquiry, Holacrary, Brand Culture 등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Panelist

http://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8/10/신훈-기아자동차.png

신훈 부장, 기아자동차 기획실 조직문화팀장

신훈 팀장은 가장 한국적인 조직문화를 가진 거대 조직의 조직문화 혁신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독특하고 체계적인 조직개발 활동을 리딩하고 있다. 인터널브랜딩 연구를 기반으로 Brand Culture 컨셉의 독특한 조직문화 지향점 체계를 구축하고, 조직이 가진 특성에 최적화된 플랫폼 방식의 조직개발 프로세스를 전개하는 등 사람과 조직에 대한 깊은 이해와 일에 대한 진정성을 가지고 새로운 변화 프로세스를 제안하며 도전적으로 구현해 나가고 있다.

Panelist

http://aisummit.co.kr/wp-content/uploads/2018/11/유현경-300x300.jpg

유현경 상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유현경 상무는 현재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모던워크플레이스 솔루션 마케팅팀을 담당하면서 기업의 생산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술과 문화 변화 필요성을 전파하고 있다현재 업무 이전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사업기획개발자 생태계 마케팅 등을 담당하였으며한국IBM, 한국 AMD, 안랩 등 다양한 국내외 IT 업계에서 마케팅업무를 수행해왔다.